본문 바로가기

대체 상품

닫기

HOW TO > LIVING

LIVING

Non-Alcoholic

숙취 없는 와인 르 쁘띠 베레

2019. 09. 16
와인 이미지1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와인을 아주 사랑하는 저는 ‘무알코올 와인’이란 것을 별로 마시고 싶지 않았습니다. 입안 가득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과 꽃 향, 그리고 꼴깍 삼켰을 때 느껴지는 쌉싸래함은 와인만 가진 분명한 아름다움이라고 믿었으니까요. 따라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100번 거친다 해도 무알코올 와인이 입술에 닿자마자 눈치채고 말 거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런데 이 단단한 신념이 ‘르 쁘띠 베레’를 만나고 완벽하게 무너졌습니다. 와인 마시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면서 지긋지긋한 숙취는 없습니다. 까다로운 입맛의 프랑스인들이 인정한 르 쁘띠 베레는 무알코올 와인 역사상 최초로 세계 100대 와인(PROEINE 2019)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 땅의 모든 애주가들에게 르 쁘띠 베레를 소개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와인 이미지2
르 쁘띠 베레 100% 즐기기

프랑스에서 와인은 음식의 맛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요리와 잘 어울리는 와인을 선택했을 때 완벽한 미각 팔레트가 완성되는 거죠. 르 쁘띠 베레는 건강의 이유로, 종교적 이유로, 환경적 이유로 와인을 마실 수 없는 사람들과도 그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방법을 고심했습니다. 그렇게 '와인 연금술사’라는 별명을 가진 소믈리에 도미니크 라포트와 와인의 풍미를 그대로 갖고 있는 무알코올 음료를 만들었습니다. 화학적 첨가물 없이 칼로리를 확 낮췄습니다. 르 쁘띠 베레를 즐기기 전 소믈리에가 의도한 맛과 향을 오롯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각 와인 별로 제안한 음용 온도에 맞춰주세요. 스틸 와인은 마시기 전 위아래로 흔들어주시면 됩니다.

NON ALCOHOLIC STILL WINE

모스카토 다끼

모스카토 다끼
모스카토 다끼 표

스파클링 와인은 세 번 마신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버블 소리를 들으며 귀로 먼저 마시고, 아름다운 컬러를 눈으로 즐기고, 마지막으로 다채로운 풍미를 입으로 맛본다고요. ‘모스카토 다끼’는 세 가지의 감각을 충만하게 채워줍니다. 르 쁘띠 베레를 처음 접해본다면, 단연 모스카토 다끼로 시작하는 걸 추천합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로제 스파클링

로제 스파클링
로제 스파클링

들척지근한 탄산음료와 근사한 요리를 나란히 두는 것은 어쩐지 어울리지 않는 커플을 보는 느낌입니다. 그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음료로 ‘로제 스파클링’을 권합니다. 적당하게 익은 빨간 체리의 새콤달콤함과 라즈베리의 풍부한 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샴페인만의 섬세한 기포와 산뜻한 목 넘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랑드 블랑

블랑드 블랑
블랑드 블랑

세 가지 스파클링 와인 중 가장 산미가 돋보입니다. 입맛을 돋우는 상큼함은 치즈나 관자 버터구이와도 잘 어울립니다. 한 모금 삼켰을 때 슬며시 느껴지는 트러플 향이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완성합니다. 깔끔한 산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블랑드 블랑’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겁니다.

NON ALCOHOLIC STILL WINE

레드 인텐스

레드 인텐스
레드 인텐스

식사 때마다 레드와인을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라면 ‘레드 인텐스’와 사랑에 빠질 겁니다. 먼저 짙은 루비 빛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한 모금 마시면 블랙 커런트와 블랙베리의 아로마가 힘 있게 느껴지고, 입안 가득 머금으면 제비꽃의 향긋함과 스파이시한 후추 향이 찾아옵니다. 미쉐린 레스토랑과 엘리제 궁에도 납품되고 있습니다.

모스카토 스위트

모스카토 스위트
모스카토 스위트

우아한 단맛을 오롯이 담았습니다. 부드러운 로즈 페탈 향과 알맞게 익은 파인애플, 리치의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깔끔한 끝 맛 덕분에 샐러드나 카나페와도 잘 어울립니다. 단맛이 돋보이는 음료이기에 달콤한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 분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화이트 엘레강스

화이트 엘레강스
화이트 엘레강스

따르자마자 침이 고입니다. 코 끝에서 자몽, 오렌지 블러드, 레몬 등 시트러스 계열의 신선한 과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가벼운 텍스처와 상큼한 향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엘레강스’는 감바스, 연어, 송어 등 해산물 요리와 함께할 때 가장 빛이 납니다.

모스카토 드라이

모스카토 드라이
모스카토 드라이

황금빛 와인 컬러는 언제나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선사합니다. ‘모스카토 드라이’는 깨끗한 로즈 페탈 향과 쌉싸름하게 마무리되는 뒷맛이 매력적입니다. 단맛을 덜어냈고, 가벼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목 넘김이 인상적입니다.

고객센터톡 스토어 최근 본

SNS 공유

아래의 URL을 전체선택하여 복사하세요

닫기